전체메뉴

아이틴뉴스기업

HOME > 기업

380만원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동태탕 전문점

기사승인 : 2020-06-22 12:01 기자 : 임현진

바다양푼이동태탕' 울산신명점은 건강에 좋으면서도 맛있는 음식을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식당이라면 불황에도 롱런할 수 있는 조건으로 충분하지만 이런 조건을 갖춘 창업 프랜차이즈를 소개했다.

동태는 지방함량이 적어 맛이 개운하고, 고단백 식품으로 필수아미노산의 함량이 높아 몸의 피로 해소를 도와준다.

니아신과 비타민A도 풍부해 피부미용과 눈 점막보호 및 시력 회복에 좋으며, 노화를 방지해주는 비타민E 함량도 많다.

소자본 창업에 꾸준하고 안정적인 운영을 원한다면 주식회사 바다R.eF의 '바다양푼이동태탕'을 주목해 볼 만하다.

현재 전국에 351개의 가맹점이 성업 중인 '바다양푼이동태탕'은 가맹비와 로열티 및 보증금을 받지 않아 초기 창업비용이 매우 저렴하다.

특히 기존에 요식업을 하고 있다면 380만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단기간에 재창업이 가능하다.

기존 인테리어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간판 천갈이와 함께 이틀간의 조리 교육을 이수하면 바로 오픈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adajini.co.kr)의 창업 안내 메뉴를 참조하면 된다.

식사 요리인 탕 메뉴는 양푼이동태탕, 동태 내장탕, 알곤이탕, 섞어탕이 있으며 단체 회식에 적합한 동태전골과 동태찜도 있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조리법이 간결해 경력 주방장 없이도 가족끼리 운영이 가능하다.

복잡하지 않으면서도 고객의 취향이 고려된 메뉴판과 단체 손님이 와도 크기별로 구비된 양푼이에 한 번에 서빙하는 방법 및 셀프 반찬대 등의 편리한 시스템 등이 있어 다른 외식업에 비해 비교적 운영이 쉽다.

또한 전 메뉴 포장 가능해 손님이 뜸한 시간대나 코로나로 외출을 자제하는 상황에서도 배달 위주로 영업할 수 있는 것도 특장점이다.

오픈 전 본사 직원이 매장에 방문해 조리 교육 및 현장에 적합한 시스템을 완결해주고 있으며, 본사 교육은 이론, 조리, 서비스, 매장 운영, 물류 주문 방법 등이 있고, 현장 감각을 몸으로 체득할 수 있는 현장 교육도 진행된다.

개점 이후에도 초보 창업자가 현장에서 당황하지 않고 점포를 운영할 수 있도록 꾸준하고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이 준비돼있다. 신규 창업이나 업종 변경 문의는 전화(1688-4938)로 하면 된다.

 

* 본 기사는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자 무료로 게재하는 보도자료입니다. 게재를 희망하는 업체는 기사 내용과 사진을 메일(help@uu.co.kr)로 보내주세요.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