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이틴뉴스전국

HOME > 전국

관악구, '관악 명소를 찾아라' 사진·영상 공모전 개최

기사승인 : 2021-07-30 12:52 기자 : 임현진

서울 관악구가 지역 내 관광 명소와 관악만의 색다른 매력을 찾아내기 위한 '관악 명소를 찾아라'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관악구청 제공)

2021년 민·관 협치 과제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관악구의 숨겨진 명소를 소재로 참신하고 특색 있는 이야기를 담은 사진과 영상을 선정해 우리 구 관광자원 개발과 지역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응모 기간은 내달 31일까지이며 지역 내 숨겨진 명소나 과거 관악구의 모습이 담긴 사진, 영상과 함께 관련된 이야기를 300자 내외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관악구민 또는 관악구에서 활동 중인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출품 횟수에는 제한이 없으나 수상은 1인 1 작품만 가능하다.

신청을 원하는 구민은 관악구청 홈페이지(뉴스 소식→고시 공고)를 확인해 출품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사진(영상)과 함께 담당자 이메일(hyeonjeong@ga.go.kr) 또는 문화관광체육과에 등기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구는 출품작 중 최우수상 2점, 우수상 10점, 장려상 20점, 총 32점을 우수 작품으로 선정해 상금 240만 원을 시상하고 수상한 작품은 관악구를 알리는 홍보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심사 결과는 오는 10월 중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박준희 관악구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지역의 숨겨진 다양한 매력을 발견하고 이를 널리 알릴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구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