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이틴뉴스창업

HOME > 창업

금천구,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 위한 안내책자 제작

기사승인 : 2021-04-15 11:31 기자 : 강태영

금천구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기업에 판로개척의 기회를 마련하고, 기업 간 네트워킹 증진을 위해 중소기업 안내책자를 제작한다.

(사진=금천구청 제공)

구는 올해 4차 산업 관련 휴머노이드, 뷰티, 영상미디어 관련 분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시범사업을 추진, 안내책자 수록 희망 기업을 4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책자에는 기업의 기본정보와 생산제품 정보 등이 수록되며, 제작된 책자는 기업 인지도 향상 및 제품 홍보를 위해 '기업 및 기업지원시설', '유관기관(단체)', '국내외 우호도시 및 해외바이어', '동주민센터', '주민' 등에게 배포할 예정이다.

구는 올해 '휴머노이드', '뷰티', '영상미디어' 분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시범사업으로 추진한 후 효과성을 검토해 점차 타 산업 분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금천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신청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구청 지역경제과 이메일(gkfn1539@geumcheon.go.kr)로 제출하면 된다.

유성훈 구청장은 "지역 중소기업들이 정보구축 지원을 통해 기업 간 상생의 기반을 마련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중소기업들이 기업 간 네트워킹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지역경제과(02-2627-1309)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