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이틴뉴스교육

HOME > 교육

6월 모평 분석 및 수시 전략 온라인 설명회 17일 개최

기사승인 : 2021-06-16 09:45 기자 : 김나연

대구시교육청은 지난 3일 실시한 수능 6월 모의평가 결과를 자체 분석하고 그에 따른 수시모집 대비 대입 설명회를 온라인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대구시 교육청 제공)

시교육청에 따르면 설명회는 오는 17일 오후 7시부터 9시30분까지 2시간 30분동안 유튜브를 활용한 쌍방향 온라인 방식으로 실시간 진행된다.

올해 대입의 경우 수시모집에서도 수능의 영향력이 확대된 데다 문ㆍ이과로 구분해 치러왔던 수학이 통합되는 등 수능 체제의 변화까지 겹쳐 그 결과를 예측하기가 쉽지 않다. 

이에 설명회는 수능 6월 모의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고3 수험생이 향후 수시모집 지원전략을 어떻게 짜야 할지에 초점을 두고 진행된다.

설명회는 '2022 수능 6월 모의평가 결과 분석', '대구·경북권 대학 수시 설명', '2022 대입 수시전형의 특징과 수도권 주요 대학 지원 전략' 등 강연과 질의응답의 순으로 진행된다. 

강연 중 학생 및 학부모, 교사 등 참여자는 실시간 채팅을 통해 질의를 남기고 주요 질의 사항에 대해 강연 후 강사들이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답변을 제공한다. 

강의는 유튜브 '대구진로진학 ON-AIR'를 검색 후 2022학년도 대입 수시모집 지원 전략 설명회를 클릭하거나 설명회 바로가기 주소(http://gg.gg/uuqli)를 통해 접속하면 별도의 사전신청 없이 자유롭게 시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