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이틴뉴스전국

HOME > 전국

'가족과 집콕 아무 놀이 챌린지'와 함께

기사승인 : 2020-03-24 15:45 기자 : 이제희

서울 금천구는 금천구 건강 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계시는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아무 놀이 챌린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금천구청 제공)

'아무 놀이 챌린지'는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DIY(do-it-yourself의 약어) 놀이 키트를 가정으로 배송, 가족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놀이를 진행한 후 인증사진을 보낸 사람에게 기념품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DIY 놀이 키트는 가족이 다양한 종류의 놀이를 함께 할 수 있도록 만들기, 그리기 등 10가지 종류의 놀이 물품으로 구성돼 있다.

구에 거주하는 주민 선착순 100가정을 대상으로 3월 25일부터 접수를 시작해 놀이 키트 소진 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아무 놀이 챌린지 신청합니다_이름'이라는 내용을 문자(010-8681-7743)로 보내 신청하면 된다.

전종미 구 건강 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은 "코로나 19로 어렵고 힘든 상황을 보내고 계시는 구 가족에게 일상의 소소한 행복감을 안겨드리기 위해 아무 놀이 챌린지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아무 놀이 챌린지를 통해 가족과 함께 놀이로 소통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구 건강 가정·다문화 가정지원센터(070-7487-551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단, 상업적 이외 재배포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