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그에 닫는 태그가 없습니다. error :295 아이틴뉴스 대구교육박물관, 설 연휴 전시·체험실 운영
전체메뉴

아이틴뉴스전국

HOME > 전국

대구교육박물관, 설 연휴 전시·체험실 운영

기사승인 : 2020-01-23 15:15 기자 : 이제희

대구교육박물관은 설날인 25일을 제외한 설 연휴기간(24∼27일) 동안 온 가족이 함께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전시·체험실과 기획전시실 등을 정상 운영한다.

(사진=대구교육청 제공)

연휴기간을 활용해 대구교육박물관을 찾는 관람객들은 교육역사관, 대구교육관, 유아교육실, 특수교육실 등 7개 전시실에서 우리나라와 대구의 교육역사를 일목요연하게 관람할 수 있다.

또한, 학교체험 VR실 등 5개 체험실에서 VR 기기를 활용해 우리나라 시대별 학교도 둘러보고, 크로마키 촬영 기법을 통해 방송 현장도 체험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문화 활동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오는 4월 19일까지 운영되는 기획전시 '놀이, 우리들의 네버랜드'에 들러 과거부터 현재까지 다양한 세대가 기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놀이문화인 주령구, 쌍륙, 부루마블, 보드게임, 마론인형, 종이인형 등에 대해 살펴보고 체험할 수도 있다.

특히, 설 연휴 기간 SNS 친구 인증을 한 관람객은 도동서원 키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각 전시실을 관람하며 8개의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기념연필도 받을 수 있다.

대구교육박물관의 모든 전시·체험실 이용은 무료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교육박물관 홈페이지(www.dge.go.kr/d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구교육박물관 김정학 관장은 "설 연휴 동안 대구교육박물관에서 다양한 문화를 즐기며 지역주민 모두 따뜻하고 풍성한 설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단, 상업적 이외 재배포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