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이틴뉴스산업

HOME > 산업

안산시-산단공 경기본부,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 개최

기사승인 : 2020-11-20 12:14 기자 : 강태영

경기 안산시는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2020 '안산·시흥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안산시 제공)

안산시와 한국산업단지공단 경기지역본부 공동 주최로 열리는 박람회는 일자리 미스매칭 해소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사태로 구인·구직의 어려움을 겪는 기업체와 구직자에게 채용 기회와 안정된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30여 개의 우수기업체가 참여하는 박람회에는 구직자와 구인 업체가 온라인으로 맞춤 알선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기업체는 온라인 및 대면으로 2차 면접을 실시하게 된다.

구직자 입장에서는 직접 발품을 팔지 않고도 박람회 전용 홈페이지 및 안산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기업체의 정보를 '언택트'로 파악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구직자와 구인 업체를 연결해 주는 징검다리 역할을 톡톡히 해 참여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박람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취업을 희망하는 많은 구직자가 참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직자는 박람회 전용 홈페이지(https://jobfair.incruit.com/kicoxansan) 또는 안산시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분야별정보→경제일자리→공지사항'에서 참여업체 현황을 확인해 이력서를 메일 또는 일자리센터 팩스(031-403-9191)로 보내면 되고, 궁금한 사항은 안산시일자리센터(031-481-2919)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