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이틴뉴스기업

HOME > 기업

U플러스tv서 '겨울왕국 2' VOD 콘텐츠 출시

기사승인 : 2020-02-24 16:46 기자 : 임현진

LG유플러스는 IPTV 서비스인 U+tv에서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2' VOD 콘텐츠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지난 11일부터 U+tv를 통해 '겨울왕국 2' VOD 콘텐츠를 제공하기 시작, 20일까지 약 10일간 누적 이용 건수가 5만9천건을 돌파할 정도로 인기몰이 중이다.

U+tv 내 '겨울왕국 2' VOD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28일까지 VOD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5만원 상당의 대형 아렌델 캐슬 플레이 세트(15명), 60㎝ 크기의 대형 올라프 인형(400명)을 증정한다.

이와는 별개로 내달 25일까지 VOD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4인 가족 미국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정된 고객은 5박 7일 동안 항공권, 숙박시설, 교통편, 식사, 디즈니랜드 투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디즈니랜드에서 관람객의 극찬을 받는 겨울왕국 뮤지컬 관람도 가능하다.

오는 24일부터 SNS 이벤트를 진행해 '겨울왕국 2' VOD 시청 인증샷 또는 겨울왕국 OST 노래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유플러스 VOD, #유플러스 티비, #겨울왕국2)와 함께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1명), 아렌델 캐슬 플레이 세트(1명), '엘사의 보석상자' 레고(5명), 겨울왕국 아이스크림 케이크 교환권(10명), 엘사 및 안나 패션 돌 1종 랜덤(2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내달 13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싱글 콘 교환권을 제공한다.

한편 LG유플러스가 지난달 9일부터 롯데 하이마트 메가 스토어 잠실점에서 운영 중인 체험형 U+스토어 '아이들 나라'와 연계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겨울왕국 2' 주인공인 엘사와 안나의 대형 조형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대형 포토존이 마련돼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경품 응모를 통해 엘사 및 안나 패션 돌 1종 랜덤(20명), 폰 크로스 가방(30명), 캐릭터 필통(50명)을 증정하고, 체험관을 방문하는 U+tv 고객 선착순 600여명에는 '겨울왕국 2' VOD 5천원 쿠폰을 제공한다.

이건영 LG유플러스 광고·콘텐츠담당 상무는 "'겨울왕국 2' VOD 출시를 기념해 안전하고 편하게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천300만 흥행 돌풍을 일으킨 디즈니 애니메이션도 보고 경품도 받아 일석이조의 기회를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단, 상업적 이외 재배포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