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이틴뉴스기업

HOME > 기업

아라홍련 인지도 높이고자 항노화산업박람회 참가

기사승인 : 2019-12-03 16:24 기자 : 염소연

함안군은 지난달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3일간 창원 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된 '2019 항노화산업박람회'에 참가해 아라홍련과 아라홍련 성분을 포함한 '아라760' 화장품 및 지역 특산품 홍보 활동을 펼쳤다.

경남도와 창원시에서 주최한 이번 항노화산업박람회는 항노화를 주제로 항노화정책, 항노화 뷰티·의료·식품, 항노화 벤처기업, 헬스케어 생활문화, 항노화시니어 산업 등 400여 기관·업체에서 참여한 국내 최대의 항노화산업 관련 박람회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군은 자체 홍보관을 운영, 700여년만에 꽃을 피운 아라홍련과 아라홍련 상표사용 계약을 체결한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아라760' 화장품을 전시해 아라홍련의 인지도를 높였다.

또한 함안연꽃테마파크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SNS 및 지인에게 홍보한 이벤트 참여자에게 아라홍련 관련 기념품을 증정하고, 칠서연근차·연잎차 시음 및 연근가루 시식회를 열어 지역 특산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

군 관계자는 "아라홍련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관광 자원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아라홍련 추출물을 포함한 화장품 '아라760'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단, 상업적 이외 재배포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