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전유성과 함께 하는 겨울방학 팡팡 청소년해설음악회

작성일 : 2017-01-20 17:02 작성자 : 이주현 (sarah990428@naver.com )

 

팡팡 청소년 해설음악회가 2월 4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6번째 화려한 무대를 올린다.

이 공연은 딱딱한 클래식음악을 개그맨 전유성의 유쾌한 해설과 개그맨들의 익살스러운 행동들과 함께 선보여 방학시즌마다 관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국 개그계의 전설 전유성과 그가 이끄는 막강 개그맨 군단이 세계무대에서 활약하는 공연기획자 박태환과 또다시 만났다.

관객들과의 소통과 공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극적인 요소를 곁들인 ‘팡팡 청소년 해설음악회‘는 모차르트, 브람스, 도플러 등의 클래식 명곡들로 구성되었으며 이 중에서도 생상스의 ‘동물의 사육제’는 다양한 악기로 많은 동물들을 표현한다. 열네 개의 짧은 악장으로 구성된 ‘동물의 사육제‘에서는 재미있는 개그맨의 해설과 몸동작과 악기가 표현하는 동물들을 연상하도록 연출되어 더 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사회에서 온 가족이 함께 웃으며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무이한 컨셉의 제6회 겨울방학 팡팡 청소년 해설음악회는 칸타빌레 바이러스 콘서트, 클래식&락심포니, 클래식&OST 등 획기적인 컨셉의 정기연주회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필하모니안즈서울 오케스트라가 지휘자 조상익과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인다.

또한 플루트 박태환, 탁정연, 하프 제영인, 바이올린 이민아, 주혜빈, 첼로 박찬미, 피아노 김화정, 윤정원, 김혜나, 김현영으로 구성된 최정상급 출연진이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에너지 넘치는 음악들을 선보인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한 음악과 팡팡 터지는 웃음으로 겨울의 한파를 이겨낼 ‘전유성과 함께 하는 제 6회 겨울방학 팡팡 청소년 해설음악회’의 예매는 예술의 전당 홈페이지와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GROUP_sub_right}은 존재하지 않는 그룹디자인 입니다.
HOME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광고제휴   고객센터
아이틴뉴스(서울 아3212), 등록: 2014년 6월 24일, 발행인: 강이석, 청소년보호책임자: 강이석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41길 43 (양재동, 포커스빌딩) 2F 아이틴뉴스 Tel: 070-4799-1004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303 (안양동, 메쎄타워) 1309호 Tel: 070-7802-7777
Copyright ⓒ 2010 (주)유앤유미디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