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과 성향으로 자신에 맞는 이성 찾아 소개팅 어플 출시

작성일 : 2015-06-24 21:33 작성자 : 조성진 (chosj88@nate.com)

 

‘성격’과 ‘성향’으로 짝을 찾아주는 새로운 소개팅 앱 ‘운팅(운명소개팅)’을 출시돼 눈길을 끈다.


이 어플은 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콘텐츠 개발회사 이라이프커뮤니케이션이 개발한  것으로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운팅은 ‘스펙’이나 ‘외모’로 짝을 찾아주는 기존 소개팅 앱과 차별화되는 앱으로, 사주와 연동한 역학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1천 296만 가지 경우의 수를 조합하여 자신과 상대방의 ‘성격’과 ‘성향’을 제시하고 서로 얼마나 잘 맞는 사람인지, 대화가 통하는지 여부를 ‘미리보기’ 할 수 있다.

운팅 앱에 가입하여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운명프로필’이라는 것이 생성되어 받아 보게 되는데 자신의 성격, 성향과 관련하여 깜짝 놀랄 만큼 자세한 데이터가 담겨 있다. ‘운명적합도 테스트’나 ‘원츄 운명친구’ 등의 기능을 이용하면 자신이 원하는 이성을 세밀하게 진단하고 검색해 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15년 동안의 운세 서비스 경험으로 방대한 역학데이터를 쌓아 온 이라이프커뮤니케이션은 운세 앱 ‘운명보고서’로 50만 건이 넘는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라이프스타일 매출 1위를 장기간 유지하고 있다.

운팅을 출시한 이라이프커뮤니케이션의 민경찬 대표는 “돈이나 외모만으로 사람을 평가하고 만나는 것은 매우 위험한 일”이라며 “연인이나 배우자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기준은 성격과 성향”이라고 강조했다. 민 대표는 “성격 분석의 기반이 되는 역학에 대해서 제대로 구현할 경우 심리학이 미처 파악할 수 없는 인간의 본질적 성향을 알 수 있는 매우 유용한 인간학이라는 것을 ‘운팅(운명소개팅)’을 통해 확실히 알리겠다”고 말했다. 
 

 
{GROUP_sub_right}은 존재하지 않는 그룹디자인 입니다.
HOME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광고제휴   고객센터
아이틴뉴스(서울 아3212), 등록: 2014년 6월 24일, 발행인: 강이석, 청소년보호책임자: 강이석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41길 43 (양재동, 포커스빌딩) 2F 아이틴뉴스 Tel: 070-4799-1004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303 (안양동, 메쎄타워) 1309호 Tel: 070-7802-7777
Copyright ⓒ 2010 (주)유앤유미디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