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이틴뉴스문화

HOME > 문화

함안문화예술회관, '트롯 판타스틱 쇼' 공연 개최

기사승인 : 2021-04-20 17:10 기자 : 김나연

각 장르를 대표하는 퍼포먼스 아티스트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종합 공연 '트롯 판타스틱 쇼'가 오는 23일 오후 7시 30분 경남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사진=함안군청 제공)

이번 '트롯 판타스틱 쇼' 공연은 '안동역에서', '보릿고개'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대세 트로트 아이콘 진성, '물레야', '왔구나 왔어'로 사랑을 받은 미스트롯2 미녀 트로트 스타 강혜연, 국립창극단의 입담꾼 국악인 서정금, 전통 환술사 송다민, 타악 퍼포먼스팀 런, 비보이 소울헌터즈 팀 등이 화려하게 무대를 채워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여러 장르의 강점을 잘 살린 짜임새 있는 무대구성으로 공연의 기승전결 구조를 갖춰 따뜻한 봄날 온 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공연을 선사할 것이다.

함안문화예술회관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정기적인 공연장 내부방역 및 소독을 실행하고 있으며 거리두기 좌석 및 콜 체크인 명부 작성 등으로 관객들이 안심하고 공연장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트롯 판타스틱 쇼'는 8세 이상 입장 가능하며 입장료는 전석 3만5천 원, 유료회원 2만5천 원이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정보는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art.haman.go.kr) 및 공연기획담당(055-580-362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