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이틴뉴스문화

HOME > 문화

구리문화재단, 2021 신춘음악회 'A New Hope' 개최

기사승인 : 2021-03-29 16:13 기자 : 김나연

구리문화재단에서 4월 10일 오후 7시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새봄맞이 특별 무대인 2021 신춘음악회 'A New Hope'를 마련해 관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사진=구리시 제공)

이번 무대는 JTBC '팬텀싱어' 시즌 1의 우승팀인 '포르테 디 콰트로'의 멤버로 클래식과 크로스오버를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베이스 손태진과 테너 김현수가 완벽한 하모니로 또 한 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악기에 대한 탁월한 이해력과 섬세한 연주로 전 세계 청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고 있는 바이올리니스트 송지원, 국내 최정상급 오케스트라 프라임필하모닉(지휘 최영선)이 함께 무대에 올라 웅장한 사운드와 감동적인 선율로 내일의 새로운 희망을 선사한다.

특히 멘델스존의 '바이올린 협주곡 마단조, Op.64', 엘가의 'Nimrod', '넬라 판타지아','꽃이 핀다' 등 수준 높고 다채로운 무대도 감상할 수 있다.

안승남 이사장은 "코로나19 팬데믹에도 봄이 오면 어느새 꽃이 피어나듯이 이번 음악회를 통해 관객들에게는 따뜻한 위로가 되고 일상에 희망 에너지로 서로 행복을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구리문화재단 2021 신춘음악회 'A New Hope'는 홈페이지(www.guriart.or.kr) 또는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031-580-7900∼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