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이틴뉴스봉사

HOME > 봉사

장흥군 연예예술인협회, 마스크 착용 캠페인 및 봉사활동 실시

기사승인 : 2020-12-23 12:00 기자 : 이유진

전남 장흥군 연예예술인협회 김용만 회장은 지난 22일 장흥 토요시장에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마스크 착용 캠페인 및 마스크 무료 배부 봉사 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사진=장흥군청 제공)

오후에는 전남 장애인종합복지관 장흥분관을 방문해 노래 봉사 활동을 펼쳐 여러 사람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전하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김용만 연예예술인협회 회장은 "전국이 코로나19로 인해 침체한 분위기이지만 이럴 때일수록 더욱 힘을 내고 모범을 보이기 위해 마스크 착용 캠페인을 전개했다"며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면서 장애인분들에게 노래 봉사로 잠시나마 활력과 행복을 안겨 주고 싶었고 앞으로도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되고 사회가 안정을 되찾을 수 있도록 연예예술인협회 사람들과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장흥군 연예예술인협회는 지역 사회에서 꾸준한 봉사 활동을 선보이며 최고의 사회봉사 단체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 중에 있다.

장흥군 연예예술인협회는 지난 5월에 발대식을 개최하고, 11월에 장흥 관내의 3개 읍면에서 '코로나 극복 힘내라! 장흥군!'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장흥군에 힘을 보탠 바가 있다.

현재 장흥군 연예예술인협회는 사회 각층의 인사들과 연예·예술 활동에 종사하는 50여 명으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