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이틴뉴스문화

HOME > 문화

거창문화재단, '생활문화예술 활성화 사업' 추가 공모

기사승인 : 2020-11-05 15:32 기자 : 김나연

거창문화재단은 11월 5∼13일까지 '2020 생활문화예술 활성화 사업' 대상자(동호회)를 추가 공모한다.

(사진=거창군청 제공)

이 사업은 관내 주소를 두고 활동하는 생활문화예술 동호회에 대한 지원을 통해 우리 군의 문화공동체 형성 및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도모하기 위한 사업으로, 지난 10월 최초 공모 시 미처 신청하지 못했던 동호회를 위해 추가로 모집하는 것이다.

지원 자격은 거창지역에 소재한 생활문화예술 동호회로서 활동기간 2개월 이상, 회원 수 5명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하고, 거창군 지역 문화예술 진흥 특별지원사업에 선정됐던 동호회도 신청이 가능하다.

단 동일 활동으로 국가·지자체 등 타 기관(부서)으로부터 지원을 받았거나, 특정 정당 및 종교·영리를 목적으로 활동하는 경우 등은 제한된다.

선정된 동호회는 활동 실적, 활동 계획, 사회 기여 등의 평가 기준을 통해 180만원 이내로 강사비 및 활동비·재료비 지원금을 받게 된다.

접수 기간은 11월 9∼13일까지이며, 거창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서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뒤 방문 및 우편으로 접수하거나 담당자 메일(aomouoroo@gccf.or.kr)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거창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문화사업1단(055-940-845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