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이틴뉴스교육

HOME > 교육

강서 학부모 아카데미 '더 라이브 2탄' 온라인 개최

기사승인 : 2020-09-10 11:13 기자 : 김나연

서울 강서구는 코로나19로 원격과 등교 수업을 병행하고 있는 초등학생 자녀의 학습능력 저하를 고민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강서 학부모 아카데미 '더 라이브 2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강서구 제공)

지난 7월 열린 '더 라이브 1탄'은 1천500여명의 실시간 동시 시청과 1만여건의 영상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더 라이브 2탄'은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유아 및 초등생 자녀를 둔 관내 학부모를 대상으로 강서구청 유튜브 i강서TV를 통해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코로나 시대, 공부 습관 잡아주는 자기 주도 학습법'을 주제로 강의하고, 댓글을 통한 실시간 질문에 적극적으로 답변하며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결한다.

관심 있는 학부모는 오는 14일 오전 11시까지 강서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eduvita.gangseo.seoul.kr)를 통해 인터넷으로 신청하면 신청자에게 접속 링크 문자를 발송해준다.

신청하지 못한 학부모라도 당일 유튜브 i강서TV에 접속하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노현송 구청장은 "온라인으로 진행한 '강서 학부모 아카데미'가 기대 이상의 큰 호응을 얻어 2탄을 추진하게 됐다"라며 "비대면 학습시대에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학부모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도록 더욱 세심하게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