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이틴뉴스전국

HOME > 전국

'부산 5대 트래킹 챌린지' 홀로 걷기 도전

기사승인 : 2020-05-20 16:10 기자 : 임현진

부산관광공사(이하'공사')는 코로나로 인해 새롭게 변화한 여행 트렌드에 맞춰 '부산 5대 트래킹 챌린지' 이벤트를 오늘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부산관광공시 제공)

부산 현지인이 직접 추천한 '부산 5대 트래킹 챌린지' 코스는 ▲영도 절영해안산책로 ▲송정 갈맷길 ▲황령산 ▲장산 ▲금정산으로 부산의 산과 바다를 품은 대표 힐링 트래킹 코스이다.

코스 주변에는 부산의 야경 명소, 감성 카페, 영화 촬영지, 주요 관광지 등과 연계돼 있어 트래킹 이후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트래킹 코스 인증 장소에서 하이파이브 자세로 인증사진을 찍고 해시태그를 개인 SNS 계정에 게시 후 공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증하면 된다.

3개 코스 완료 시 인증 배지, 5개 코스를 모두 완료 시 완주 인증서를 제공하며 트래킹을 하면서 추억까지 남길 수 있도록 재미를 담았다.

또한 21일부터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5개 코스 중 1개 코스만 인증하면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세부내용은 공사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부산에가면)·인스타그램(@visitbusan)·네이버 블로그에서 자세히 볼 수 있다.

공사 정희준 사장은 "생활 속 거리 두기 안전 수칙을 지키면서 부산의 산과 바다를 통해 평소 답답했던 마음을 날려 보낼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가지시기 바란다"며 "포스트 코로나 부산 관광 활성화와 안전한 여행환경 조성을 위해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