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이틴뉴스창업

HOME > 창업

가정의 달 맞이 '언택트' 응원 메시지 캠페인

기사승인 : 2020-04-27 15:45 기자 : 강태영

LG유플러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과 친구 등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우리 곧 봐U+' 응원 메시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우리 곧 봐U+' 응원 메시지 캠페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일상화되며 만날 순 없어도 감사,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소중한 가족, 친구들에게 진심을 담은 메시지와 선물을 LG유플러스가 대신 전하는 '언택트(비대면)' 캠페인이다.

가정의 달인 내달 한 달간 진행되며 LG유플러스 고객이 1주 차에는 부모님, 2주 차 자녀, 3주 차 커플·부부, 4주 차 친구 대상 사연과 응원 메시지를 응모하면 매주 1천명을 선정해 총 4천명의 고객에게 분홍색 선물 박스와 메시지를 전달한다.

선물 박스는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1∼4주 차 공통으로 종합 과자 선물세트가 있고, ▲부모님을 위한 꽃다발과 면역 비타민 ▲자취하는 자녀를 위한 간편식 세트 ▲커플·부부를 위한 홈 쿠킹 세트 ▲친구를 위한 한정판 라면 세트 등 대상별로 알맞게 구성돼 있다.

선물 받은 가족, 친구가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을 통해 인증하면 응원 메시지를 작성한 LG유플러스 고객에게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1주 차 부모님을 위한 사연 작성과 응모는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메뉴에서 가능하다.

내달 12일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 문자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15일까지 대상자에게 선물과 메시지가 배송된다.

LG유플러스 권아영 고객체험혁신팀장은 "코로나19로 직접 만나 선물을 전달하기 어려운 상황과 '언택트' 소비 트렌드 확산에 맞춰 가정의 달 '우리 곧 봐U+'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항상 감사한 LG유플러스 고객에게 보답하는 마음을 전하는 캠페인과 이벤트 지속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로 어려움에 부닥친 농가를 돕는 'U+로드 온라인장터'를 운영 중이다.

시중 물가 절반 수준 특가에 배송비도 무료인 신선하고 맛 좋은 농산물을 'U+멤버스' 앱에서 접속 가능한 쇼핑 서비스 '멤버스쇼핑'을 통해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29일 오전 10시 신안 대파 2단을 시작으로 8주간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한정 수량 농산물이 공개, 판매된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