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이틴뉴스기업

HOME > 기업

'스크린골프존'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 2020-03-16 16:41 기자 : 김도윤

LG유플러스는 골프 중계 서비스 'U+골프' 내 스크린골프 전문 채널 '스크린골프존' 신규 오픈을 기념해 시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U+골프 '실시간 채널' 메뉴에서는 기존 SBS 골프, JTBC골프와 더불어 스크린골프존 채널까지 국내 대표 골프 전문 방송 채널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게 됐다.

24시간 스크린골프 전문 방송 채널 '스크린골프존'에서는 스크린골프 프로 대회 중계, 골프 레슨 콘텐츠 등을 실시간 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스크린골프존 실시간 채널 오픈을 기념해 22일까지 해당 채널을 1분 이상 시청하는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 추첨을 통해 '골프존 파크'에서 이용 가능한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 3만원권(2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U+골프 앱에 접속해 실시간 채널 메뉴에서 '스크린골프존' 선택 후 1분 이상 시청하는 LG유플러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기기 이용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26일 U+골프 공지사항 게시글 혹은 개별문자로 안내된다.

LG유플러스 김민구 모바일서비스담당은 "20∼30대 젊은 연령층에 새로운 오락거리로 자리 잡으며 인기 있는 스크린골프를 전문으로 다루는 채널을 U+골프에서도 시청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골프 팬들에게 TV 중계보다 더 재미있는 생생한 중계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골프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레슨 예능 등 다채로운 콘텐츠와 유용한 기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U+골프는 ▲독점 중계 채널에서 인기선수들의 경기를 골라 보는 '인기선수 독점중계' ▲선수들 스윙 장면을 원하는 대로 돌려보는 '스윙 밀착 영상' ▲인기 선수의 코스별 경기 상황을 입체 그래픽으로 한눈에 볼 수 있는 '코스입체중계' 등 차별화된 기능으로 국내 골프 중계 일등 서비스로 자리매김 중이다.

U+골프는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단, 상업적 이외 재배포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