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이틴뉴스봉사

HOME > 봉사

'전참시' 홍현희, 여배우 부럽지 않은 매니저 케어에 '웃음꽃 활짝'

기사승인 : 2020-01-31 14:41 기자 : 임현진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가 일일 배우에 도전한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2월 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 김선영 / 이하 ‘전참시’) 89회에서 홍현희가 영화 패러디에 나선다. 일일 배우로 변신한 홍현희와 그런 그를 서포트하는 매니저 박찬열의 좌충우돌 하루가 유쾌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이날 홍현희는 영화 패러디 촬영에 앞서 만반의 준비를 했다. 극중 전도연 역을 맡은 홍현희는 틈만 나면 대본을 보거나, 매니저와 대사를 주고받으며 연습했다고. 전도연에 완벽 빙의해 연기를 펼치는 홍현희의 모습이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홍현희가 전도연을 완벽하게 따라잡은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홍현희는 전문가의 손길로 완성된 메이크업은 물론, 전도연과 같은 단발 가발을 착용하는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홍도연'으로 변신했다.

매니저는 이토록 심혈을 기울여 일일 배우로 변신한 홍현희를 열정적으로 케어했다고 한다. 여배우 필수 아이템부터 배우들이 먹는 특별한 식사까지 각종 서포트 스킬을 선보인 것. 이는 매니저가 '전참시'에 출연한 배우들의 매니저를 보고 배운 것이라고 한다. 이처럼 여배우 부럽지 않은 매니저의 서포트에 홍현희는 흐뭇해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홍현희를 웃음꽃 활짝 피우게 만든 매니저의 특급 케어는 어떨지, 그런 매니저의 케어를 받으며 일일 배우로 거듭난 홍현희의 하루는 어떨지 기대된다.

한편 홍현희의 일일 배우 도전기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89회는 2월 1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단, 상업적 이외 재배포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