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이틴뉴스문화

HOME > 문화

목포자연사박물관, 다양한 무료 체험 프로그램 진행

기사승인 : 2020-01-21 15:43 기자 : 이제희

목포자연사박물관과 어린이바다과학관에서는 설 연휴를 맞아 24∼26일까지 다양한 무료 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사진=목포시청 제공)

목포자연사박물관에서는 어린이들에게 우리 집 '가훈 써주기'와 파우치를 이용한 '캐리커처 그려주기' '슬라이드 패턴 컬러 판지를 이용한 입체 공룡알을 조립해 보는 '슬라이드 패턴 공룡 조립하기'가 진행된다.

또 전시관 속에 꼭꼭 숨어 있는 박물관 로고(공룡인) 오비랩터를 찾는 '박물관 로고를 찾아라!'가 준비돼 있으며, 어린이들의 인기를 독차지했던 '아프리카 사자'는 특별전을 끝내고 박물관 로비에서 관람객을 맞는다.

삼학도 목포어린이바다과학관에서도 체험 학습지로 정답을 찾는 '과학관에서 정답을 찾아라!', 가족과 함께하는 'O/X퀴즈에서 살아남아라!', '해양탐사 구축함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박물관 관계자는 "설 날 당일(25일) 한복 착용자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연휴 기간 다양하고 흥미로운 체험과 함께 온 가족이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안내했다.

한편 목포자연사박물관과 어린이바다과학관은 설 연휴 기간인 24∼27일 정상 개관하고, 28일은 휴관한다.

자세한 문의는 목포 자연사박물관(061-274-3655)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단, 상업적 이외 재배포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