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이틴뉴스문화

HOME > 문화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연말 공연은 김해에서...

기사승인 : 2019-12-06 17:04 기자 : 정수석

김해서부문화센터가 본격적인 연말시즌을 맞이해 대형 뮤지컬과 콘서트, 어린이공연 등을 잇달아 선보인다.

(사진=김해문화재단 제공)

센터는 오는 14일과 15일 대형 뮤지컬 '헤드윅'을 선보인다.

오만석을 비롯해 이규형, 전동석, 마이클리 등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들이 출연해 헤드윅의 이야기를 전해줄 예정이다.

이어 21일과 22일에는 최근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한 AKMU(악동뮤지션) 전국투어 콘서트 'AKMU TOUR IN 김해'가 진행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에는 캐럴과 슈퍼히어로 영화 속 OST를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선율로 만나보는 '슈퍼히어로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로 꾸려진다.

한편, 유튜브 키즈 콘텐츠분야 조회 수 1위인 애니메이션 캐릭터 뽀로로가 등장하는 어린이 뮤지컬 '아이스크림 왕국의 뽀로로와 친구들'은 관객이 직접 무대에 참여할 수 있는 오감만족 공연으로 어린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해서부문화센터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대형뮤지컬, 콘서트, 어린이 공연 등 다양한 장르로 공연을 구성했다"며 "마니아층의 관람뿐만 아니라 가족 연말선물, 직장 연말 문화회식 등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 및 티켓구매는 김해서부문화센터 홈페이지(http://www.wgcc.or.kr) 또는 전화(055-344-18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