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이틴뉴스전국

HOME > 전국

시흥시, 둘레길 활성화 프로그램 '우리는 걷기원정대' 운영

기사승인 : 2019-10-11 16:28 기자 : 하유미

경기도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문화체육관광부 '코리아 둘레길 활성화 프로그램' 일환으로 '우리는 걷기원정대' 행사를 오는 10월 12일 오후 1시 30분∼6시 30분까지 운영한다.

(사진=시흥시청 제공)

'시흥의 포토엔티어링'이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이 날 행사는 시흥시 월곶역 광장에서 출발해 배곧 해안길을 거쳐 오이도 박물관까지 13.59㎞가량 시흥의 바닷길을 걸으며 사진 찍기 미션을 수행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아름다운 시흥의 자연경관을 각 코스별로 사진을 찍으면서 미션을 수행하는 이번 걷기 여행은 시흥에 숨어있는 아름다운 모습을 발견하고 각자의 소망과 바람을 사진 속에 남길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우리는 걷기원정대' 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시흥블루웨이 홈페이지(blueway.modoo.at)를 참고하거나 시 관광과 및 주관단체인 환경보전교육센터(070-4788-0007)로 문의하면 된다.

향후 코리아 둘레길 시흥 블루웨이 걷기 여행은 ▲'오이도바다로가족걷기' 6㎞코스 ▲장애인들과 함께 걷는 '누구나 즐거운 바닷길 걷기' 6㎞ ▲코스 시와 코리아 둘레길 홍보를 위한 팸투어인 '우리는 SNS파워 걷기 블로거' 16.9㎞코스 ▲'오이도빨강선물_산타와 걷기' 6㎞코스로 연말까지 진행돼 걸으면서 즐기는 다채로운 걷기 행사에 참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