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이틴뉴스전국

HOME > 전국

부산관광공사, 관광기념품 '핫 서머 할인 이벤트' 행사 개최

기사승인 : 2019-08-05 18:05 기자 : 김지윤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사장 정희준)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부산을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오는 29일까지 부산 대표 관광 기념품 10선 '핫 서머 할인 이벤트' 행사를 한다.
 
(사진=부산관광공사 제공)
 
참여 방법은 공사 페이스북 공식 채널인 '부산에 가면'의 부산 대표 관광 기념품 10선 중 자신이 갖고 싶은 기념품을 '댓글'로 달고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상세 정보는 공사 페이스북 www.facebook.com/visitbusan.kr/에서 볼 수 있다.
 
또한 지난 5월 공모 평가로 선정된 부산관광기념품 10선의 판로 개척과 홍보를 위해 올 12월 말까지 공사 공식 블로그(blog.naver.com/busanto1115)에 기념품 10선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함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20∼30% 할인 금액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쿠폰은 온라인에서 캡처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기념품 10선 할인 이벤트에는 ▲콘텐츠코어의 '꼬마갈매기 런즈' ▲디자인부산의 '고등어캐릭터 굳즈' ▲에코에코 협동조합의 '부산 이미지 보따리' ▲㈜미니바다의 '부산바다를 담은' ▲모다라의 '부산의 향기를 담은'이 참여한다.
 
또한 ▲착한세상의 '부산의 정서를 담은 사투리' ▲모이다아트 협동조합의 '광안리를 담은' ▲대한공예 예술협동조합의 '부산을 수놓다' ▲코스웬콘텐츠의 '부산언니 뷰캉스 키트' ▲코스마일 코퍼레이션의 '씨스라발라라 바다케어세트'의 총 10개 업체가 참여한다.
[저작권자ⓒ 아이틴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